본문 바로가기

하늘특허상표디자인/하늘특허 등록완료 예시

특허출원_특허등록/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등록_발명특허무료상담서비스, 변리사사무소(하늘특허)

특허출원_특허등록/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등록_발명특허무료상담서비스, 변리사사무소(하늘특허)

특허출원_특허등록/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특허등록_발명특허무료상담서비스, 변리사사무소(하늘특허)

(51) Int. CL G06F 21/30(2013.01) G06F 15/16(2006.01)

  • (21) 출원번호/일자 1020130087773 (2013.07.25)
  • (71) 출원인 주식회사 베이스인 네트웍스
  • (11) 등록번호/일자 1013281180000 (2013.11.05)
  • (65) 공개번호/일자
  • (11) 공고번호/일자 (2013.11.13) 
  • (86) 국제출원번호/일자
  • (87) 국제공개번호/일자
  • (30) 우선권정보
  • 최종처분내용 등록결정(일반)
  • 등록사항 등록
  • 심판사항
  • 구분/원출원권리 신규 /
  • 원출원번호/일자
  • Family 출원번호  
  • 기술이전 희망
  • 심사청구여부/일자 Y(2013.07.25)
  • 심사청구항수 9
  •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의 도면 
    초록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이 제공되며, 사용자 단말로부터 로그인 이벤트에 기초한 아이디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사용자 단말의 아이디와 기 매칭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를 유인 데이터 및 거짓 데이터와 함께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 사용자 단말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및 수신된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와 기 매칭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가 일치하는 경우, 사용자 단말에 대한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번호 청구항
    1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서버가 실행하는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에 있어서,

    사용자 단말로부터 로그인 이벤트에 기초한 아이디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단말의 아이디와 기 매칭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를 유인 데이터 및 거짓 데이터와 함께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수신된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와 기 매칭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가 일치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 단말에 대한 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단말의 아이디와 기 매칭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는,

    사용자 단말로부터 회원 가입 요청 이벤트에 기초한 아이디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아이디 데이터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가 상기 사용자 단말의 화면에 디스플레이되도록 전송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단말에서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 중 적어도 하나를 선택하면, 상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와 기 매칭된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를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된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를 상기 아이디 데이터와 매칭시켜 레이블화된 테이블로 저장하는 단계

    를 실행함에 의하여 설정되는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전송되는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 유인 데이터 및 거짓 데이터는,

    상기 사용자 단말의 화면에 상기 비밀 데이터, 유인 데이터 및 거짓 데이터가 혼합되어 어레이로 배열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가 복수인 경우, 상기 사용자 단말에 디스플레이되는 화면의 수는, 상기 복수의 비밀 데이터의 수에 기초하여 결정되는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는, 상기 사용자 단말에서 회원 가입 이벤트가 발생되면, 상기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에 대응되도록 랜덤하게 생성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는 일대다(1:多)로 매칭가능한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5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유인 데이터가 상기 사용자 단말에서 노출되는 확률은 상기 비밀 데이터가 노출되는 확률에 기초하여 결정되는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6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된 아이디 데이터가 기 저장되어 등록된 아이디 데이터가 아닌 경우, 상기 사용자 단말로 복수의 거짓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7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단말의 아이디 데이터와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는 매칭되어 레이블화된 테이블로 데이터베이스화되어 저장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고유 식별 데이터가 부여된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는 상기 테이블이 저장된 데이터베이스와는 별도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전송되는 적어도 하나의 비밀 데이터, 유인 데이터 및 거짓 데이터는,

    상기 사용자 단말의 화면에 하나의 데이터가 단계별로 디스플레이되는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9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비밀 데이터는 비밀 이미지(Passimage), 비밀 음성(Passvoice), 비밀 영상(Passvideo), 비밀 문자(Passmessage) 중 적어도 하나인 것인, 비밀 데이터 기반 로그인 서비스 제공 방법.

    10 삭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의장, 상표, 상호, 특허출원, 특허등록,

    실용신안출원, 실용신안등록, 디자인출원, 디자인등록, 상표출원, 상표

    [하늘특허법률사무소]특허/실용신안/디자인(의장)/상표(상호)

    무료상담전화 국번없이 1566-5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