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리별 공보 및 부수자료/특허/실용신안관련

특허출원 해충잡이용 기구

해충잡이용  기구

 


요  약
본  특허출원  고안은,  손잡이부,  전후방  각각에  타격면이  형성된  플레이트  형상으로  손잡이부의  일단부에  결합하는  타격부,  일측이  개구된  봉투형상으로  개구부로  타격부가  삽입되어  상기  타격부를  감싸며,  타격면에  대응되는  외측  일면  또는  양면에  점착제가  도포된  커버  및  점착제가  도포된  커버의  외측  일면  또는  양면에  각각  부착되는  커버필름을  포함하는  해충잡이용  기구를  제공한다.

 

따라서  특허출원  커버에  점착제가  도포되어  있기  때문에  무리한  타격  없이도  해충포획이  용이하며,  해충처리  후  해충을  화장지  등으로  따로  주워  담거나  닦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해충처리  및  사용이  편리하며,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청구항  1
손잡이부;
전후방  각각에  타격면이  형성된  플레이트  형상으로  상기  손잡이부의  일단부에  형성되는  타격부;
일측이  개구된  봉투형상으로  개구부로  상기  타격부가  삽입되어  상기  타격부를  감싸며,  상기  타격면에  대응되는  외측  일면  또는  양면에  점착제가  도포된  커버;  및

 

 


상기  특허출원  점착제가  도포된  상기  커버의  외측  일면  또는  양면에  각각  부착되는  커버필름;을  포함하는  해충잡이용  기구.